의성제일병원

병원소식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의료진과 첨단시설 환경을 갖춘
암재활을 중점 진료하는 병원입니다.

병원소식


[ 브릿지경제 2017-12-07 ] 의성 제일병원, 건강 행복을 위한 친절봉사, 환자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 힐링의 천혜의 조건.

2017-12-30 09:46:01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의성 제일병원,건강 행복을 위한 친철봉사, 환자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 힐링의 천혜의 조건,



DSC_0096
의성제일병원은 최고의 의료진과 의술로 많은 환자들을 치료해 지역 주민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으며 입 소문이 퍼져 환자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이재근 기자)
경북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의성제일병원(장윤영.유명숙 부부, 이사장)은 의성읍 팔성리와 원당리를 감돌고 있는 구봉산 아래 자리를 잡고 있어, 환자들에게는 천혜의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병원 뒤에는 등산로와 산림 욕을 즐길 수 있는 소나무와 울창하게 우거진 숲으로 둘러 쌓여 환자에게 맑은 공기를 공급해 주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산책로가 되고 있어, 입원요양환자들에게 자연치료 효과를 줄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등산과 산책이 좋은 것은, 암은 산소를 싫어한다, 맑고 깨끗한 양질의 산소를 체내에 충분히 공급해 주면 암세포의 주변환경에 변화를 주어 암 발생률을 낮추고 전이와 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

의성제일병원은 1만4050㎡의 부지에 연면적 6229㎡에 지상 4층 규모로, 1층에는 신경외과, 내과, 외과, 한의학과, 물리치료 등 시대에 유능한 전문의를 초빙하여 외래 진료 및 입원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으며, 2층에는 외래 입원환자를 수용할 수 있는 50석 규모의 입원실을 통해 환자들을 집중치료 하고 있다.

3층과 4층에는 150석 규모의 입원실을 보유하고, 일반 요양환자와 암 요양환자들이 전국에서 소문을 듣고 찾아와 입원하여 요양치료를 받고 있다. 또한, 산책할 수 있는 등산로와 산림욕을 즐길 수 있어 힐링에 큰 효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DSC_0083
제일병원은 전국 최초로 병원내에 순지트룸을 설치해 치유 및 힐링에 사용되고 있다.(이재근 기자)
러시아에서 ‘순지트’(색상 검정색, 나이 약 20억 년 이상, 플리렌 함유 90% 이상) 수입하여 적외선 찜질 치료를 하고 있으며, 암 환자 및 입원 환자에게 좋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순지트는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러시아 카렐리아 슝가 지역에만 있으며, 연구한 과학자들의 가장 인정을 많이 받고 있는 가설은 거대한 운석중 하나로 산소 형태로 존재하는 행성 피에톤의 일부가 지구로 이끌려와서 슝가 지역에 떨어져 ‘순지트’가 형성돼었다”고한다.

경북 중심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의성제일병원은 외래진료와 암 요양입원 및 장례식장 등 세트로 구성되어 의료시설이 열악한 의성과 군위 등 인근지역에 종합병원급 수준을 갖춘 의료재단병원이 개원해 지역 주민들에게 불편을 해소 하고 의료수준을 한단계 더 높여주고 있다.

장윤영.유명숙 대표이사는 “지역민과 환자들을 위해 더욱 낮은 자세로 베풀고 봉사하며 겸손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의성 = 이재근 기자 ljk57925@viva100.com

[ⓒ 100세시대의 동반자 브릿지경제(www.viva100.com)]




최신기사